본문 바로가기

학교/학교

신도림역 천안행 급행열차 시간표(주말)

반응형
이번 주 토요일 학교 선배 결혼식이 있다.
처음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아무 생각이 없이(?)
꼭 가겠다고 약속을 했다.
그리고 그렇게 받은 청첩장을 가방에 넣고 오랜만에 만난 선배들과 회포를 풀었다.

그렇게 결혼식에 가야 한다는 생각만 하고 어디서 몇시에 하는지는 까막게 잊은채 시간은 지나 드디어 이번주!!

나는 결혼식 갔다가 가볍게 오후에 있을 술약속까지 잡아버렸다. 그때까지도 결혼식장이 어딘지 알지 못 했다.

주말의 세부적인 일정을 위해 청첩장을 받은지 2주만에야 오픈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그 위치는 다름이 아니라 천안!?

지금 내가 살고 있는 곳이 관악구청. 그리고 오후에 잡은 술약속이 신촌이다.

그런데 그 사이 천안을 찍고와야하는 것이다.
나는 급히 예상소요시간을 체크해보았고 편도만 자그만치2시간이 걸렸다.

결국 같은 회사에 다니는 천안에서 통근을 하는 동료에게 최단코를 물어보았다.

동료의 말에 위하면 그냥 열차로는 힘들고 차라리 신도림에서 가는 급행을 추천해 주었다.
이것저것 찾가보니 결국! 신도림행 급행의 시간표를 공수했다.



결혼식이 1시부터이니까 넉넉잡고 10시36분 차를 타야한다. 휴 ~내일 하루 무사하길 빌어본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