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케이뱅크, 이젠 생활뱅크

반응형

뉴스레터를 보다가 좋은 서비스가 있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바로 K뱅크의 생활통장이다.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주거래 은행은 K뱅크다. 처음 인터넷 은행이 나왔을 때, 카카오랑 K뱅크가 많이 이슈가 되었다. 당시 카카오는 누가 봐도 대세 은행이었고, K뱅크는 국내 첫 인터넷 은행이라는 타이틀이 있기는 했지만 누가 봐도 언더독이었다. (이슈 언급량에서 많이 부족했다.) 

 

언더독은 언제나 주목받기 마련이다. 나 역시 같은 서비스라면 언더독을 사용하는 타입이라 카카오가 아닌 케이뱅크를 주로 사용했다. 거기다 케이뱅크는 조금 더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를 많이 했다. 그리고 이번에 또 생활비 통장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다. 

 

생활비를 300만원까지 준다고 한다. 

 

 

매력적인 혜택은 계좌를 자기 휴대폰 번호로 할 수 있다는 점. 사실 이 서비스는 예전 기업은행에서 했던 서비스였다. 당시 호응이 굉장히 좋았다. 최근에 회사 월급 통장을 기업은행에서 만들 일이 있어 갔는데, 일반 계좌번호로 지정이 되었다. 그 점이 조금 아쉽긴 하다. 이번에 생활비 통장에서는 한번 내 휴대폰번호로 통장을 다시 만들어 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거기에 와우 멤버십까지... 그 외에도 생활 혜택이 가득하다고 하니. 한번 만들어 볼까 한다. (늦지 않았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