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휴대폰

wonderlust. 9월 애플의 신제품 발표

반응형

드디어 올게 왔다. 애플의 새로운 신제품 발표가 9월 12일에 시작된다. 제목은 wonderlust. 사실 가장 기대되는 것은 아이폰15다. 기존에 라이트닝 단자를 빼고 c타입을 넣을 거라는 예상이 거의 100%에 달하고 있는 시점에서 과연 애플은 또 어떤 장난으로 유럽의 c타입 강제 법률을 피해 갈까. 더불어 정말 예상대로 c타입이 적용되나 등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더군다나 지난 14프로 모델에서 선보인 다이나믹 아일랜드는 과연 일반 모델에도 적용일 될 것인지, 아니면 한 번 더 급나누기를 해서 팔 것인지도 주목된다. 특히 지금 쓰고 있는 아이폰 12 미니가 거의 처첨할 정도로 엉망인 상태에서 아마 다음 폰을 바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지금 3년째 사용 중) 

 

뒤판이 너무나 엉망으로 깨어져 손으로 들고 있으면, 유리알갱이가 만져질 정도이다. ( 뒤판에 있는 유리가 다 깨졌다. 다행히 앞면의 액정은 손상이 없는 것이 기적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회사에서도 카메라를 써야 할 상황이라 화질이 좋은 아이폰 프로 모델을 생각 중인데, 과연 자급제폰의 구매 러시를 무사히 성공할 수 있는지도 관건이다. 

 

하여튼 여러모로 기대거리가 가득한 9월 애플 신제품 발표 프로모션이다. 

(설마 여기서, 아이패드 프로의 또 다른 폼팩터를 발표하진 않겠지.. 그런데.. 아이패드 프로 이전 세대가 나온지도 1년 은 넘은 것 같기는 한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