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햇반에서 새로운 광고를 내놓았다. 기존 햇반이 가진 이미지에 큰 한 방을 주는 이야기다. 바로 젤라또로 다시 태어나기 위한 햇반의 노력을 성장 드라마 방식으로 표현했다.
'모두가 같은 꿈을 꾸는 것은 아니다' 라는 이름으로 게재된 이 광고는 생각보다 흡수력이 뛰어났다. 살짝 보기는 했으나 흡입력이 좋았으며 한 번에 끝까지 보고야 말았다. 그러면서 라이스크림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기도 했다. 이번 광고는 크레이티브가 좋은 듯하다.
반응형
'크리에이티브 > 크리에이티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웍스 어워드 <The Exhibition> (0) | 2022.10.06 |
---|---|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KCC창호 무한 반복 광고 (0) | 2022.03.30 |
이케아 임신 광고 - 아멜리아 잡지 임신테스트기 광고 (0) | 2018.01.17 |
GS칼텍스 마음이음 광고 - 사람에 대한 가치는 언제나 존중받을만 하다 (0) | 2017.07.26 |
외국에서 난리난 숙취해소 '갑' 음료 IdH (0) | 2017.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