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세이/음식

스타벅스 E-프리퀀시_ 리유저블 컵과 스틱을 위해!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텀블러나 다이어리 같은 것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많은 

워너비 아이템으로 추앙받아왔다. 

그래서 연말이면 텀블러나 다이어를 받기 위한 사람들의 스타벅스 릴레이가 보일 정도로 

장난 아닌, 아니 아예 신앙처럼 보이기도 할 정도였다. 


이번에 새롭게 2개의 음료수를 내놓으면서 

또다른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그것이 바로 E-프리퀀시를 통해 증정해주는 리유저블 컵과 스틱이다. 



앞쪽에 붙여 주는 e-프리퀀시 바코드를 통해 프로모션 음료수 3잔을 포함한 총 12잔의 음료수를 마시면. 

리유제블 컵(473ml)을 교환할 수 있는 것이다. 


위에 사진에 보이는 음료수 두 잔이 바로 이번에 나온 프로모션 음료수인 

카라멜 리본 크런치 프라푸치노와 유자 블렌디드 주스 이다. 


카라멜 리본 크런치 프라푸치노는 마셔보지 못했지만, 옆에 마셨던 동생에 말에 의하면

너무 달다라고만 말했다. 달다. 그 이상 어떤 표현도 없는 그냥 엄청 단 음료수라는 게 

그 답인 것 같다. 그래도 카라멜 마끼아또나 카페모카와는 또다른 달다란 맛이 있겠지. 


나는 유자 블렌디드 주스를 마셨는데, 이름에 유자의 맛이 강하게 났다. 

그렇다고, 엽겹다 정도의 맛은 아니고, 상큼하게 깨어지는 얼음 알갱이와 잘 조합이 되어

유자 샤베트의 느낌이 더욱 강하게 나는 맛이었다. 


e-프리퀀시로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는 사람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부디 꼭 먹어야 하는 프로모션 음료수 2잔은 잘 생각해보거 고르길 바란다. 


e-프리퀀시란

스티커를 붙이던 기존의 종이 프리퀀시 카드와 달리, e-프리퀀시 바코드를 스캔하여 e-스티커를 적립하는 친환경적이며 편리한 이벤트방법 . 


e-프리퀀시 참여방법

01. 이벤트 기간 중 음료 구매시, e-프리퀀시 바코드를 드립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등록된 계정으로 e-프리퀀시 바코드가 자동 발급됩니다. 

02. e-프리퀀시 바코드는 음료 구매 시마다 사용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에 부착 또는 모바일 앱/웹에 등록하시면 편리합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별도의 등록 없이 자동 발급된 e-프리퀀시 바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03.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구매 음료 1잔당 e-스티커 1장이 적립됩니다. 

04. 프로모션 음료 e-스티커 3장을 반드시 포함, 총 12장의 e-스티커를 모아 매장에서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리유저블 컵과 스틱 1개를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