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페이스북

이건 썸일까? _남자가 연자에게 반했을 때

반응형

남자와 여자관계에서 이 사람이 나에게 호감이 있을까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척도는 있을까? 

아마 몇몇 초보자들은 그런 것을 전혀 모르고 지나치다가 썸의 기회를 놓치고, 사랑의 기회도 놓치는 때가 부지기 수 일것이다.


누가 분명하게 그 확실한 선을 알려줄 수 있다면 더할게 없이 반기게 될 그런 정보가 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치근되는 10가지의 이유이다. 물론 이 중에서는 이게 말이되? 이건 사길 때 하는 행동이잖아라고 생각할게 많다. 어디서 조사를 했는지 썸과 연예의 경계부터 확실히 가르쳐줘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하는 자료지만, 이 중 몇몇개는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온라인 사이트 womanitely에 소개된 남자가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10가지의 신호. 

1. 사랑스러운 미소

2. 수줍게 낯 붉힘

3. 눈맞춤

4. 흉내내기

5. 남자 본인의 허리나 엉덩이에 자신도 모르게 손을 올려놓는 행동

6. 가벼운 터치

7. 고개 끄덕거림

8. 확대된 동공

9. 치켜뜬 눈썹

10. 꼼지랑 거리다.


이중.. 가장 확실히 아니라고 말 할 수 있는 것은 5번이 아닐까 한다. 

허리나 엉덩이에 손을 올려놓기 라니.. 어디 귀빵망이를 맞아야 정신을 차릴 행동이 아닌가? 

그리고 3번 눈맞춤이나 7번 고개 끄덕거림 같은 경우에는 우리가 일반적이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누구나 사용하는 제스처들이다. 이런 것들이 과연 이 남자가 나에게 관심을 보인느지 알 수 있는 척도라니 말이 되지 않는다. 이것들은 그냥 지나가는 연인들의 행동을 관찰해놓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든다. 


정말 중요한 것은 썸이라는 것, 그리고 이 남자가 나에게 반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누가 판단해줄 문제가 아닌것 같다. 정말 누가 보기에는 분명히 썸이지만 정작 당사자는 모를 때가 많다. 그럴때 일수록, 이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가 보다는 자기 자신이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먼저 되돌아보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반응형